강북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인사이동에 따른 제설 비상근무 편성표 변경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399(2018.11.16.)호 『2018년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 알림』 나. 市 소방행정과-734(2019.1.9.)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령) 알림』 다. 소방행정과-405(2019.1.14.)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경)』 라. 소방행정과-550(2019.1.17.)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지방소방위 이하)』 2. 위와 관련, 우리서 인사발령 및 보직 변경에 따라 제설 비상근무 편성표를 붙임과 같이 변경하여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어 제설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제설 비상근무 편성표(2019.1.21.)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박현규 대응총괄팀장 황호준 재난관리과장 01/22 정진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79 ( ) 접수 ( ) 우 01137 서울시 강북구 한천로 911 강북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46-0151 /전송 02-6946-0154 / wjsck7eo@seoul.go.kr / 대시민공개
17028643
20210929181008
본청
재난관리과-379
D00000354155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