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 장애인 콜택시 배차 지연 민원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장애인 콜택시 배차 지연 민원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 감사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장시간 배차 지연으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 민원을 제기하셨습니다. 먼저, 귀하께서 우리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해서 불편을 드렸던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우리시는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법」제2조 제8호가 정한 특별교통수단으로서 장애인콜택시를 운영하고 있으나, 2016년 이후 연간 125만건 이상의 이용수요를 장애인콜택시 차량 487대(개인택시 50대 포함)가 충족하기에는 상당한 어려움 등 이용대기 시간이 증가되고 있는 점 널리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금년에는 장애인콜택시 배차시스템 개선과 차량 증차를 추진함과 동시에 비휠체어 장애인들이 이용 가능한 바우처택시 서비스를 확대 운영 등 장애인콜택시 이용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종합적인 검토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시는 지속적인 운영 개선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장애인콜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경미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1/18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9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46 /전송 02-2133-1050 / avocat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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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 장애인 콜택시 배차 지연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967 생산일자 2019-0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미 (02-2133-2346) 관리번호 D0000035392361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안전관리 > 교통약자편의증진 > 특별교통수단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