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891 결재일자 2019.1.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홈페이지팀장 정보시스템담당관 진수진 전소현 01/17 우정숙 협 조 「2019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결과보고 2019.1.17.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2019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결과보고 「2019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사업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1 사 업 개 요 ○사 업 명 : 2019년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사업기간 : 2019. 1.1 ~ 2019. 12.31 (12개월) ○사업내용 -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 이용편의를 위한 기능개선 2 착수보고회 개최 ○일 시 : 2019.1.16.(수) 14:00~15:00 ○장 소 : 스마트정보지원센터(서소문청사 1동 3층) ○보고내용 : 착수보고(붙임) 발표, 과업내용 논의 등 3 개 최 결 과 ?? 주요 질의응답 내용 ?? 보고회 사진 붙임 : 착수보고 발표자료 1부.
17006015
20210929182358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891
D00000353855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