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서울역사박물관 고객 만족도 조사 용역결과 송부 우리 박물관은 박물관 운영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고객 만족도 및 시민 인지도 조사 용역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붙임과 같이 용역결과 보고서를 송부하오니 2019년도 업무계획 수립 등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역개요> ○ 용 역 명 : 2018년 고객 만족도 조사 ○ 용역기간 : 2018.11.22.~12.26. ○ 주요내용 - 박물관(본관)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내국인 및 외국인) - 일반 시민 인지도 조사 - 만족도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시사점 도출 ○ 용역결과보고서 배부 : 붙임(부서별 책자수령) 붙임 : 1) 용역결과 보고서 1부. 2) 부서별 결과보고서 책자 배부. 끝. 총무과장 수신자 시설과장,도시유적전시과장,전시과장,교육대외협력과장,조사연구과장,유물관리과장,보존과학과장,한양도성연구소장,청계천박물관장 주무관 안미경 총무과장 01/15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471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71 /전송 / art642@seoul.go.kr / 대시민공개
16990339
20210929182856
본청
총무과-471
D000003537229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