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상담원(권희영)의 전화응대관련 민원에 대한 회신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동수도사업소 수신 님 귀하 (경유) 제목 전화 상담원()의 전화응대관련 민원에 대한 회신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상수도행정에 깊은 관심을 보내주시고 전화민원 응대 개선을 위해 소중한 의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전화를 통한 대화는 얼굴 없는 만남으로 더욱 더 신경을 써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하며, 친절한 응대는 공무원으로써 가장 기본적인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불미스럽게도 저희 행정지원과 소속 상담직원이 통화하면서 시민님께 불편을 드리고 마음을 상하게 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해당 직원에게는 별도로 친절 교육 및 주의를 촉구하였으며, 더불어 전화민원을 응대하는 민원콜팀 모든 직원에 대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리니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울러, 이사요금 정산과 폐전신청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강동수도사업소(02-3146-5031,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백성아 행정지원과장 박성주 강동수도사업소장 01/14 代박성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83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 전화 02-3146-5041 /전송 02-3146-5078 / susia211@nate.com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 상담원(권희영)의 전화응대관련 민원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83 생산일자 2019-0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성아 (02-3146-5041) 관리번호 D00000353636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