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신호운영실 야간 직원 불친절 민원(1552119)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신호운영실 야간 직원 불친절 민원(1552119) 접수번호: 20181231900005 민원내용 : 신호운영실 야간직원 불친절 님 안녕하십니까 신호운영실 야간근무 직원(교통신호제어기 유지보수 용역)의 불친절 응대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해당직원 뿐만 아니라 전체 용역업체 근무직원들에 대해 지속적인 전화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 아울러 신고하신 양천구 신정네거리 교차로의 음향신호기 고장에 대하여는 해당 도로사업소에 연락하여 수리 후 정상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양천구 목동10단지11단지(신트리공원)교차로의 음향신호기 안내 문구(음향신호기는 시각장애인을 비롯한 시민이 함께 사용하는 시설물입니다)는 서울시 음향신호기 관리지침에 의한 안내문구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소중한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끝. ★주무관 장철수 신호운영팀장 백승학 교통운영과장 01/03 강진동 협조자 지방공업사무관 김향석 시행 교통운영과-114 ( ) 접수 ( ) 우 / 전화 2133-2481 /전송 2133-1053 / jangchoulsu@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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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신호운영실 야간 직원 불친절 민원(1552119)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114 생산일자 2019-01-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철수 (2133-2481) 관리번호 D0000035303463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소통관리 > 교통신호관리및운영 > 교통신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