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겨울철 소방차량용 소모품 및 직원 복지물품 배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4058(2018.12.05.)호『겨울철 소방차량용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13979(2018.12.4.)호『직원 복지물품(전자레인지) 조달구매 계획』 2. 위와관련 겨울철 소방차량 유지관리 및 각종 재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구매한 차량용 소모품 및 직원 복지물품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 부서는 물품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목: 부동액 등 20종 468점 나. 배정일시: 2019. 1. 4.(금) 다. 배정장소: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 라. 배정내역 : 따로붙임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배정에 따른 물품관리에 철저를 기하시기 바라며, 나. 수령 부서에서는 청구 및 출급증을 장비회계팀으로 제출하시고, 다. 최근 기온 급강하가 계속되고 있으니, 소방차량 및 소방펌프 관리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배정내역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용택 장비회계팀장 오승민 소방행정과장 전결 01/03 나효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1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장안동)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16-1119 /전송 02-2242-0119 / kyt66@seoul.go.kr / 부분공개(5)
16922994
20210929185726
본청
소방행정과-91
D00000353074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