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협상결과 통보 및 계약 의뢰 1.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8-2566호 및 시민봉사담당관-28585(2018.12.24.)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 후 우선 협상사업자와의 협상을 실시하고 계약을 의뢰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19년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19.1.1. ~ 12.31. 다. 사 업 비 : 466,605천원 라. 우선협상대상 - 업 체 명 : - 협상가격 : - 협상일시 : 2018.12.26. 15:00 - 협상내용 : [붙임3] 참조 마.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국,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운영, 공공운영비 붙임 1.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결과 보고서 1부 2. 가격 협약서 1부 3. 기술 협약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업체별 가격입찰서 1부 6. 정성·정량평가내역(가산점 포함)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1/02 정경숙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112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16920581
2021092918572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9112
D00000352998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