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소방행정타운 교통시설물 설치공사 계약기간 변경 보고 1. 관련문서 가. 서울지방경찰청 교통관리과-32452(2018.12.31.)호 “교통안전시설 개선 설치 통보(하달)[은평서 제3차]” 나. 주식회사 비엔에스 BNS 228호(2018.12.28.)호 “소방행정타운 교통영향분석 개선대책에 따른 교통시설물 설치공사 과업기간 연장 요청의 건” 다. 소방행정과-32057(2018.12.20.)호 “계약체결 보고(소방행정타운 교통영향분석 개선대책에 따른 교통시설물 설치공사)” 2. 위와 관련 소방행정타운 금화1교에서 금화2교 사이의 외부도로 교통시설물 설 치공사의 심의 기관인 서울지방경찰청의 통보가 2018.12.31.일에 이뤄져 계약기간 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기간 변경 당 초 변 경 연장기간 비 고 2018.12.19. ~ 2019.01.07. 2019.01.02. ~ 2019.01.22. 증 15일 계약금액 변동없음 나. 변경사유 : 은평경찰서·서울지방경찰청의 교통시설물 설치 관련 심의 결과 통보가 계획보다 늦어져 공사 계약 기간 연장 필요(업체 귀책사유 없음) 붙임 1. 교통안전시설 개선 설치 통보(하달)[공문 사본] 1부. 2. 주식회사 비엔에스 과업기간 연장 요청[공문 사본] 1부. 끝. ★담당자 곽민규 단장 박정경 소방행정과장 01/02 김선영 협조자 담당자 김영민 담당자 이회영 시행 소방행정과-4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93 /전송 02-3706-1329 / 119mk2@seoul.go.kr / 대시민공개
16920336
20210929185726
본청
소방행정과-40
D00000352995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