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민원처리마일리지제 운영현황 조사결과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450(2018.12.31.)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지침('08.6.24)」에 근거하여 조사한 2017년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현황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2018년부터 민원처리기간 단축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도 신설·반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민원 처리기간 단축 관련 우수사례를 송부하오니 자체 실정에 맞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7년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운영현황 조사 결과보고 1부. 2. ’17년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 우수사례 및 건의사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안미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1/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anmihee@seoul.go.kr / 부분공개(5)
16919219
20210929185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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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60
D0000035299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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