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 의뢰 1. 공간정보담당관-14265(2016.12.19.)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아래의 계약상대자를 대상으로 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18년 실내공간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사업기간 : 2018. 1. 1. ~ 12. 31.까지.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 마.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따로붙임 4) 붙임 1. 사업방침서 1부. 2. 제안서평가 결과보고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과업지시서 1부. 5. 산출내역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전문관 유병민 공간정보운영팀장 代유병민 공간정보담당관 12/26 박문재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439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 ht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53 /전송 02-2133-1073 / yoobery7@seoul.go.kr / 부분공개(5)
16910240
20210929190215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4395
D000003246426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