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선7기 정책브랜드 개발을 위한 여론조사 계획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2951 결재일자 2018.9.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소통기획팀장 시민소통담당관 김현령 김규리 09/07 유재명 민선7기 정책브랜드 개발을 위한 여론조사 계획 2018. 9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민선7기 정책브랜드 개발을 위한 여론조사 계획 시정 이해도가 높은 내부 및 외부 전문가를 대상으로 민선5·6기 정책브랜드 활동을 평가하고 민선7기 주요정책 및 이미지 파악을 통해 민선7기 정책 브랜드 개발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함 ?? 조사개요 ○ 조사기간 : ‘18. 9월~10월 중 ○ 조사대상 : 서울시 내부 - 정책 관리자, 사업 홍보 담당자, 서울시 외부 - 정책 전문가, 브랜드 전문가 ○ 조사방법 : 심층 인터뷰(IDI) - 정책 관리자 및 전문가, 좌담회(FGD) - 사업 홍보 담당자 및 브랜드 전문가 ○ 표 본 수 : 30명 인터뷰(정책관리자 7명, 정책 전문가 23명), 4그룹 좌담회(홍보담당자 3그룹(24명), 브랜드 전문가 1그룹(10명)) ○ 관련부서 : 도시브랜드담당관 ?? 조사내용 ○ (내부 정책 관리자) 민선7기 핵심 정책 및 시정 이미지 - 민선 5기(희망서울), 6기(함께서울) 핵심 정책 및 시정브랜드 이미지 평가 - 민선5,6기와 연관되거나 혹은 차별화된 민선7기 핵심 정책 - 민선7기 핵심 정책의 우선 순위 및 핵심 정책별 연관성 - 민선7기 핵심 정책에 따른 시정 이미지 및 컨셉 -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의 컨셉과 연관된 민선7기 주요 정책 ○ (외부 정책 전문가) 민선7기 정책 분야별 핵심 정책 및 시정 이미지 - 미래서울, 안전서울, 민주서울, 복지서울, 균형서울 분야별 정책 이미지 ○ (내부 홍보담당자) 정책브랜드 통·폐합 및 신규 브랜드 개발 이슈 점검 - 민선5,6기 정책브랜드 활용 현황 및 민선7기 브랜드 개발 필요성 ○ (외부 브랜드 전문가) 민선7기 시정브랜드 비전 및 컨셉 도출 - 민선7기 시정브랜드 비전 및 컨셉, 서울시 정책브랜드 체계 설계 - 정책브랜드 개발 및 관리 대상 우선순위 결정 등 ?? 추진방법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 계약방식 : 수의계약 ○ 계약업체 : ㈜오렌지인텔리젼스코리아 ○ 소요예산 : 24,900천원 - 예산과목 : 시민소통담당관, 시민과 함께하는 참여와 소통 시정구현, 시민과의 현장소통 확대, 시정여론조사 운영, 사무관리비 ?? 추진일정(안) ○ 2018. 9. 6 ~ 9.12 : 내부 관리자 인터뷰 진행 ○ 2018. 9.17 ~ 10.12 : 외부 정책 전문가 인터뷰 진행 ○ 2018.10. 1 ~ 10. 5 : 홍보 담당자 좌담회 진행 ○ 2018.10.26 : 외부 브랜드 전문가 좌담회 진행 ○ 2018.11. 2 : 조사결과 보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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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선7기 정책브랜드 개발을 위한 여론조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12951 생산일자 2018-09-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현령 (2133-6507) 관리번호 D00000344092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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