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홍보 광고 결과보고

문서번호 교육홍보과-8708 결재일자 2018.12.2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학예연구부장 경영지원부장 김채하 유수기 백기영 대결 12/27 유병홍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홍보 광고 결과보고 2018. 12. 서울시립미술관 (교육홍보과) 서울시립미술관의 인지도 향상을 위하여 서울시립미술관 전시 프로그램 및 분관 위치 등을 홍보하는 매체 광고를 집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홍보 광고 결과보고 Ⅰ 추진 개요 ?? 홍보 매체 : 지하철 스크린도어, 미술전문 월간지 지면광고 ?? 홍보 내용 : 서울시립미술관 전시 프로그램 및 분관 위치 홍보 ○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2018, 서울시립미술관 본관 및 분관 위치 소개, 뮤지엄나이트, <한묵: 또 하나의 시詩질서를 위하여>, <천경자 상설전>, 가나아트 컬렉션 <시대유감> Ⅱ 추진 결과 ??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조명광고 ○ 위 치 : 2호선 시청역 ○ 게첨횟수 : 4회 [1차] 서울미디어시티비엔날레 2018 (2018.8.6.~9.5.) [2차] 서울시립미술관 본관 및 분관 안내 (2018.9.6.~10.5.) [3차] 뮤지엄나이트 (2018.10.5.~11.4.) [4차] 한묵 전시 (2018.11.26.~12.25.) ?? 미술전문 월간지 지면광고 ○ 매체명 : 퍼블릭아트, 서울아트가이드, 아트인컬처 (12월호) 퍼블릭아트 12월호 서울아트가이드 12월호 아트인컬처 12월호 Ⅲ 추진 일정 ?? 광고 매체 선정 및 시안 제작 : ’18.7.~11. ?? 광고 계약 및 집행 : ’18.8.~12. ?? 결과 보고 : ’18.12. Ⅳ 소요예산 ?? 총 소요 예산 : 15,603천원 ○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조명 광고 제작비 : 12,083천원 ○ 지면광고비 : 3,520천원 ○ 예산과목 : (정책)문화예술진흥, (단위)미술관 운영 활성화, (세부사업) 시립미술관홍보강화, (편성목)일반운영비, (통계목)사무관리비 Ⅴ 추진성과 및 향후계획 ??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광고매체 및 미술전문 월간지를 중심으로 홍보 광고를 집행하여 서울시립미술관의 홍보 활성화 ?? 기획전시, 상설전시, 뮤지엄나이트 등 서울시립미술관의 전시 및 문화행사 프로그램과 분관 위치 등의 홍보를 통해 관람객의 인지도 향상 및 시민의 문화복지 향상 이미지 구축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홍보 광고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8708 생산일자 2018-12-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채하 (02-2124-8928) 관리번호 D00000352604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