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사업 완료 보고 1. 관련문서 가. 전산통신과-4284(2018.11.01.)『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계획』 나. 전산통신과-4355(2018.11.06.)『청렴계약 이행 서약서(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다. 전산통신과-4383(2018.11.07.)『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발주 계획』 라. 자원관리과-14865(2018.12.14.)『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조달구매 검사검수 확인 요청 통보』 마. 전산통신과-4982(2018.12.17.)『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조달구매 검사(수) 계획보고』 바. 전산통신과-5030(2018.12.19.)『물품검수조서(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2.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사업이 완료되어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 업 개 요 ○ 건 명 :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통합보안장비 추가 구매 ○ 구매금액 : 금10,457,000원(금일천사십오만칠천원) ※조달수수료 미포함 : 금56,460원 ○ 구매품목 : 통합보안장비(UTM) 1식 ○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 납품업체 : ㈜어빌리티시스템즈 (대표:신재일) (전화:02-514-0220)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1005호 ○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자원관리과/재난관리시스템인프라구축/서울종합방재센터운영/119종합상황실유무선통신시스템운영/자산및물품취득비(214-405-01) 나. 구매 요청일 : 2018. 11. 13. (화) 다. 납품기한 : 2018. 12. 12. (수) 라. 검수 요청일 : 2018. 12. 13. (목) 마. 검사(수) 일 : 2018. 12. 18.(화) 바. 검사(수)장소 :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기계실 사. 감독 및 검사(수)자 ○ 검 사 자 : ○ 현장감독자 : 아. 검사방법 : 규격서에 의한 제품규격, 납품수량 및 작동상태 확인 자. 검사(수)결과 : 이상없음 붙임 1. 검사(수)조서 1부. 2. 납품계 1부. 3. 장비관리카드 1부. 4. 보안서약서 1부. 끝. 담당자 신수환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정문수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12/27 代고숭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5135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2층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2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6,7)
16878948
20210924141417
본청
전산통신과-5135
D0000035257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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