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수도사업소와 서울시와 통합 로그인 운영 제의)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수도사업소와 서울시와 통합 로그인 운영 제의) 안녕하세요. 님. 님께서 서울시 '원순씨에게 바랍니다'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수도사업소와 서울시 통합 로그인 운영 제의)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하여 드립니다. 먼저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 운영에 대한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현재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서울시 홈페이지와 별도로 회원계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처리될 수 있도록 서울시 홈페이지와 협의를 통해 회원계정 통합운영을 검토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즉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는 개인정보의 보유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마이페이지를 제외한 대부분의 서비스를 회원가입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므로, 계정 생성이 번거로운 경우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은주 전산정보과장 12/26 代오경미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1246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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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회신(수도사업소와 서울시와 통합 로그인 운영 제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2461 생산일자 2018-12-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주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352507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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