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704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 530 (마장동) 전화: 02-2286-3432 전송: 02-2295-3414 청계천박물관 관장 : 사종민 : 담당자 : 한종환 saturn676@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청계천박물관장 등록번호 : 청계천박물관-2722 한종환 12/26 사종민 시행일자 : 2018.12.26. 부분공개(6) 제 목 : 공무직(안내) 휴게실 개선 소모품 구매(비용지급) 주무관 협조 공무직(안내) 휴게실 개선에 필요한 LED등기구 등 소모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 하고 대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공무직(안내) 휴게실 개선 소모품 구매(비용지급) 2. 품목 및 수량 : 라지에이터 2대, LED등기구 1개 3. 지급금액 : 금491,700원(사십구만일천칠백원) 4. 구매업체 - 상 호 : - 주 소 : 5. 지출방법 : 채주 청구에의거 입금통장에 입금조치 6.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청계천박물관, 역사와 문화의 복합공간 창조, 박물관 활성화, 청계천박물관 운영,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붙 임 : 1. 물품검수조서(검수사진 포함)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입금통장 사본 각 1부 4. 전자세금계산서 1부(별첨). 끝. 박현민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 . . 일상경비출납원 일반회계 제목 : 공무직(안내) 휴게실 개선 소모품 구매(비용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491,7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사십구만일천칠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은행명 계 좌 예금주 전자세금계산서(별첨)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860662
20210924141905
본청
청계천박물관-2722
D00000352442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