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민원)평가결과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3786(2018. 6.18.), 26593(2018.11.28.), 26780(2018.11.30.), 28354(2018.12.20.)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부서)선정 점수에 반영되었던,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민원)에 대한 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 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8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부서) 선정 평가항목 : 법정 민원 처리, 응답소 민원 처리, 전화 민원 응대, 민원교육(가점) 3. 또한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 또는 평가 방법 등에 대한 개선의견이 있는 기관(부서)에서는 2019. 1. 9.(수)까지 [붙임3]의 제출양식에 의거 시민봉사담당관실로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면, 2019년도 평가 계획 수립시 참고하겠습니다. 붙임 1. 2018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민원) 평가결과 1부 2. 2018년 법정 민원, 응답소 민원 평가 결과 분포도 1부 3. 제출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7,서사01-42,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代이혜진 시민봉사담당관 12/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3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부분공개(5)
16828361
20210924143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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