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계약심사 의뢰 우리 부서에서 발주예정인 아래 용역과 관련하여 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처리규칙 제5조에 의거 계약심사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심사 개요 ○ 용 역 명 : 창신3동 공동이용시설 도서관 실내공간조성 및 시설구축 용역 ○ 과업범위 : 창신3동 공동이용시설(위치 : 종로구 창신동 7-26) ○ 기 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 용 역 비 : ○ 예산과목 : 지역 및 도시, 도시재생의 발전기반 제고, 도시재생활성화(도시재생기금), 도시재생기반시설 조성, 시설비 ○ 시행방법 : 일반용역 붙임 : 1. 계약심사요청서 1부 2. 내역서,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끝. 주거재생과장 주무관 소석영 주거재생계획팀장 서정권 주거재생과장 12/19 이동일 협조자 시행 주거재생과-148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171 /전송 02-2133-0747 / bballl92@seoul.go.kr / 부분공개(5)
16820786
20210924143841
본청
주거재생과-14853
D00000351985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