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수의계약 추진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327 결재일자 2018.12.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김태한 변순권 12/19 정경숙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수의계약 추진계획 2018. 12. 시 민 봉 사 담 당 관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수 의 계 약 추 진 계 획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사업이 단독응찰로 인하여 2차례 유찰됨에 따라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상담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수의계약을 추진하고자 함 Ⅰ 사업개요 ? 사 업 명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사업기간 : 2019.1.1.부터 2019.6.30.까지(6개월) ? 소요예산 : 금77,177천원(부가세포함) ? 사업범위 ? 120다산콜센터 상담관리시스템(상담자원관리시스템, 상담특화서비스시스템 포함) 운영,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 120다산콜재단 신규 상담시스템 구축 및 이관업무 지원 Ⅱ 추진경과 및 입찰 결과 ? 2018.10. 5. : 유지관리용역 사업계획 수립 ? 2018.11.20. : 사업발주 의뢰(재무과)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2018.11.23.~12.4. : 입찰공고(1차) ? 단독응찰 : ? 2018.12. 5. : 재공고 의뢰(재무과) ? 2018.12. 6.~12.18. : 입찰공고(2차) ? 단독응찰 : Ⅲ 수의계약 추진계획 ? 추진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 제1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6조(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제19조 제2항에 따라 재공고입찰을 할 때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 수의계약 추진 ? 계약상대자 : ? 계약방법 : 1인 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추진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제1항제1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철차 등) ①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계약담당자는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에는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받아야 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1인으로부터 받은 견적서에 의할 수 있다. 제25조제1항 각 호(제5호는 제외한다), 제26조제1항 및 제27조에 따른 계약의 경우 ? 계약상대자 선정사유 - 본 사업의 1차공고 및 재공고 입찰시 사업제안서를 제출한 유일한 업체로서 본 사업에 대한 수행 의지 보유 - 본 사업(사업기간: 2019.1월 ~ 6월)은 120다산콜재단의 신규 콜센터 구축사업 완료시 종료되는 사업으로서, 기존 시스템의 유지관리 및 운영업무 외에 120다산콜재단 신규 상담시스템으로의 업무 이관 및 신규 시스템 테스트 등 사업에 대한 깊은 경험이 요구됨 - 해당 업체는 2015~2016년도에 상담관리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행하였고, 2017년부터 현재까지 상담관리시스템 유지관리 및 운영 용역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온 업체로서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음 ? 향후 추진일정 ? 재무과 수의계약 의뢰 : ‘18. 12. 20.(목) ? 계약체결 : ‘18. 12월말 ? 사업착수 : ‘19. 1. 1. 붙임 : 입찰결과(2회 유찰) 통보 공문 및 입찰조서(1, 2회) 각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2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입찰결과(2회 유찰) 통보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hwpx

    비공개 문서

  • 입찰조서(1회).pdf

    비공개 문서

  • 입찰조서(2차).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 수의계약 추진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327 생산일자 2018-12-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51951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