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로페이 서울 서비스 개시에 따른 상담자료 제출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제로페이 서울 서비스 개시에 따른 상담자료 제출 1.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 교육지원팀-3942(2018.12.19)호와 관련입니다. 2. 제로페이 서울 서비스 개시 이후 민원상담 대응을 위해 귀 재단에서 요구하신 “상담업무 자료 현행화 및 상담영역 정립을 위한 자료”를 아래와 같이 송부하오니 업무에 적극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120다산콜재단에서의 제로페이에 관한 상담범위 협의 필요 → 향후 일정 조정후 협의 추진 나. 120다산콜재단 제로페이 관련 다빈도 문의유형 및 Q&A 자료 제공 → 붙임 참고 다. 2019년 1월 8일(화) ~ 1월 9일(수) 제로페이 교육일정 확정 및 교육자료 제공 → 적극 협조(2019년 1월중 일정 교육자 및 교육자료 제출 예정) 붙임. 제로페이 관련 다빈도 문의 및 Q&A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장일진 서울페이추진반장 12/19 김형래 협조자 실무사무관 주재영 서울페이구축팀장 채명준 시행 소상공인지원과-16237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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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페이 서울 서비스 개시에 따른 상담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소상공인지원과
문서번호 소상공인지원과-16237 생산일자 2018-12-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일진 관리번호 D0000035191823
분류정보 경제 > 지역경제 > 지역경제지원 > 상공인지원 > 소상공인정책수립및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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