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도서관 4층 행정지원과 전화: 02-2133-0207 전송: 02-2133-0390 행정지원과 : : 담당자 : 박원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지원과장 등록번호 : 행정지원과-10638 박원 12/19 박재민 시행일자 : 2018.12.19. 부분공개(7) 제 목 : 서울도서관 시간제 근로자 채용 면접 준비를 위한 간담회 개최 주무관 협조 가. 건 명 : 서울도서관 시간제 근로자 채용 면접 준비를 위한 간담회 개최 나. 일 시 : 2018.12.19.(수) 다. 장 소 : 쥬씨(서울시 중구 다동길) 라. 참석인원 : 행정지원과장 외 10명 마. 지급금액 : 금 48,000원(금사만팔천원) 바.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 계좌로 이체조치 사. 예산과목 :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도서관 및 독서문화 진흥, 서울도서관 운영, 서울도서관 홍보, 업무추진비, 시책추진업무추진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도서관 행정지원과) 붙임 : 1. 지출결의서 및 지출품의서 각 1부, 2.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끝. 김선국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12.19. 일상경비출납원 전결 회계 제목 : 서울도서관 시간제 근로자 채용 면접 준비를 위한 간담회 개최 지 급 발 의 2018.12.19.인 금48,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사만팔천원 ) 지 급 내 역부 기 재 2018.12.19.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쥬씨(서울시 중구 다동길)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814951
20210924144343
본청
행정지원과-10638
D00000351995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