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송부 (관급자재 추가 구매의뢰(2018년 남부수도사업소 관내 포장복구공사)-3차)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급수운영과장 (경유) 제 목 분할납품요구 및 통지서 송부 (관급자재 추가 구매의뢰(2018년 남부수도사업소 관내 포장복구공사)-3차) 1. 급수운영과-25240(2018.12.14.)호와 관련입니다. 2. 귀 과에서 조달구매 의뢰한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분할납품요구및통지서가 접수 되었기에 통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구매내역 건 명 품명 (납품요구번호) 물품대(원) 조달 수수료 (원) 납품 요구 일자 계약자 상호 및 대표자 납품기한 구매 방법 관급자재 추가 구매의뢰 (2018년 남부수도 사업소 관내 포장복구공사)-3차 165,640 ’18.12.18. ’19.01.03. 조달 구매 붙 임 : 분할납품요구및통지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서명신 행정관리팀장 신민철 행정지원과장 12/18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9379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41 /전송 02-3146-4479 / ryann02@seoul.go.kr / 부분공개(7)
16804501
20210924144834
본청
행정지원과-29379
D00000351801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