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서소방서 수신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물품(안전 트랙킹화) 배정 알림 1. 관련 근거 가. 본부 재난대응과-24633(2018.11.13.)호「119동행 프로그램 운영 관련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7465(2018.12.10.)호「119동행프로그램 운영관련 필요물품(안전트랙킹화)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7627(2018.12.17.)호「물품검사(수)조서(안전 트랙킹화)」 2.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관련 필요 물품(안전 트랙킹화) 구매완료에 따른 배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적절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물품: 안전 트랙킹화 (1종 6점) 나. 배정부서: 현장대응단 (119동행대원 6명) 다. 배정일자: 2018. 12. 18.(화) 라. 인수증 제출: 물품 수령후 인수증 제출 붙 임 1. 물품검사(수)조서 (안전 트랙킹화)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신현대 구조팀장 유승권 재난관리과장 12/18 이환종 협조자 담당자 유춘길 시행 재난관리과-7662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재난관리과 구조팀 (등촌동) / 전화 02)3661-4119 /전송 02)3662-0590 / shinhyundae@seoul.go.kr / 부분공개(5)
16799606
20210924144834
본청
재난관리과-7662
D0000035178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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