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업소 당직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지정 권한 요청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사업소 당직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지정 권한 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 재단 시정2팀-6022(2018.12.13.)호와 관련입니다. 2. 주말, 공휴일 수도사업소 별 동파접수 방식이 달라 120 상담사의 업무절차 혼선으로 시민불편이 가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3. 수도사업소 당직자가 고객지원시스템으로 동파접수가 가능하도록 당직자에게 민원지정 권한을 부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말, 공휴일, 야간 동파민원업무 처리 방식 일원화 현 재 개 선 ① 고객지원시스템 접수 ⇒ ①고객지원시스템 접수가 가능토록, 당직자에게 민원지정 권한 요청 ② 상담사가 유선으로 당직자에게 전달 붙임 1. 120다산콜재단 업무 협조 요청 공문 1부. 2. 고객지원시스템 당직용 민원지정 권한(양식) 1부. 끝. 계측관리과장 주무관 지장환 계측관리과장 12/17 김오열 협조자 시행 계측관리과-9009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253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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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시스템 사업소 당지용 민원지정 권한(양식).xlsx (14.63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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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겨울철 계량기 동파로 인한 계량기 교체 다빈도 민원 대비 서울시 120다산콜재단 업무 협조 요청의 건.hwp (24.5 KB) ( 배포용 문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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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사업소 당직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지정 권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계측관리과
문서번호 계측관리과-9009 생산일자 2018-12-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지장환 (02-3146-1253) 관리번호 D000003517446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수도계량기동파예방및복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