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입니다.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 근로평가진단서 발급 비용과 관련하여 저희부서 직원과의 전화응대에서 불친절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친절한 응대를 못해 드린 것에 대하여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이번 건과 관련하여 민원전화를 하시거나 시청사를 찾아오시는 시민분들에게 더욱 따뜻하고 친절한 응대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한 겨울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주무관 최기홍 찾아가는복지기획팀장 임지훈 희망복지지원과장 12/14 박병권 협조자 시행 희망복지지원과-241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373 /전송 02-2133-0719 / ckh2064@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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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직원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입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희망복지지원과
문서번호 희망복지지원과-24144 생산일자 2018-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기홍 (02-2133-7373) 관리번호 D00000351525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