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제안서 평가 업체 신인도 조회 협조 요청 1. 귀 기관(부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중인「2019년 서울시 공통행정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사업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제안서 제출업체의 신인도를 조회하니,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2018.12.18(화) 13:00까지 통보해 주시기 바라며, 기한 내 회신이 없을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가. 조회대상 업체 나. 조회내용 1) 2018.12.13일 기준 최근 1년(12개월) 이내 - 서울시와의 계약이행과정에서 지체상금을 부과 받은 경우(지체일수 기재) - 서울시와의 정보화사업 계약이행과정에서 하도급 대금지급내역 사후 제출 의무 미이행 사례가 있는 경우 2) 2018.12.13일 기준 최근 3년(36개월) 이내 - 임금체불 업체 및 하도급부조리 신고센터에 신고 되어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업체 (임금체불, 원·하도급자의 공사대금·장비(물품)대금 미지급 등) - 불공정거래행위 시정 조치 및 과징금 부과기업, 하도급 상습 위반자로 통보 받은 기업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7,서구1-25,서사01-42,서울지방공정거래사무소장,서울지방노동위원회위원장 주무관 김현수 시스템운영팀장 김형욱 정보시스템담당관 12/14 우정숙 협조자 주무관 유수진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656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71 / / 부분공개(5)
16773449
2021092415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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