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3층, 공정경제과 (무교동) 전화: 02-2133-5156 전송: 02-768-8852 공정경제과 : : 담당자 : yellow7@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상생협력팀장 공정경제과장 등록번호 : 공정경제과-19247 황규현 박용진 12/11 이철희 시행일자 : 대시민공개 제 목 : 상가임대차분쟁조정회의(18-24차) 문구류 등 비용 지급 협조 공정경제과-18973(2018.12.6.)호와 관련하여 상가임대차분쟁조정 소위원회에서 필요한 사무문구류와 다과 등을 구입하고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입내역 : 사무용 문구류 및 다과 등 나. 구입일시 : 2018. 12. 10.(월) 다. 지급금액 : 금252,000원(금이십오만이천원) 라. 구 입 처 : ㈜파피루스(세종대로20길 15 1층) 마. 지급방법 : 신용카드로 구입 후 공정경제과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입금 바. 예산과목 : 경제진흥본부 공정경제과, 소상공인 보호 등 공정한 경제환경 조성, 소상공인 피해구제 등 공정거래 질서 확립, 유통업 상생환경 조성 및 임대차 피해구제를 통한 소상공인 보호,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지출결의서 1부 2. 지출품의서 1부 3. 매출전표 1부(별도 첨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상가임대차분쟁조정회의(18-24차) 문구류 등 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252,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이십오만이천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지출결의서 등 참조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769690
20210924150151
본청
공정경제과-19247
D00000351229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