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운영」 용역 계약변경 의뢰 1. 소상공인지원과-15484(2018.12.5.)호와 관련입니다. 2.「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운영」 용역의 계약변경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운영」용역 나. 대표 계약업체 : 오니트(주) 다. 계약기간 : 2018.12.3. ~ 2019.2.28. ※ 행사기간 : ‘18.12.21. ~ 12.31.(11일간) 라. 계약금액 : 199,000,000원(금일억구천구백만원) 마. 변경내용 : 장소 확대에 따른 규모 및 계약금액 등 변경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비 고 행사기간 ‘18.12.21~12.31(11일간) ‘18.12.22~12.31(10일간) 기간 1일 단축 행사장소 DDP DDP, 서울광장 서울광장 추가 행사규모 총 130팀 (푸드트럭 30, 일반상인 100) 총 225팀 (푸드트럭 55, 일반상인 170) 총 95팀 증가 (푸드트럭 +25, 일반상인 +70) 계약금액 금199,000,000원 (부가세 포함) 금549,000,000원 (부가세 포함) 금350,000,000원 증액 바. 변경사유 -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참여상단 모집에 청년상인 지원자 수의 증가로 영업기회 추가 제공을 위한 장소 확대 개최 필요성이 절실한 상황으로, 푸드트럭 99팀(30대 모집), 일반상인 159팀 지원 등 - 겨울철 청년창업가 및 소상공인들의 영업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행사 장소 확대 및 규모, 계약금액 등을 변경코자 함 붙 임 : 1. 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사업 변경계획 및 예산 전용계획 각 1부. 2. 계약변경 전, 후 산출내역서 각 1부. 3. 합의각서 1부. 4. 과업지시서(변경) 1부. 끝. 소상공인지원과장 주무관 김윤수 푸드트럭활성화팀장 김형국 소상공인지원과장 12/11 이성은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지원과-1573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 전화 02-2133-5536 /전송 02-2133-0714 / yunsukim@seoul.go.kr / 부분공개(5)
16769632
20210924150151
본청
소상공인지원과-15736
D00000351213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