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배정 알림(2차)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7677(2018.11.28.)호『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계획(2차)』 나. 재난관리과-8030(2018.12.11.)호『물품검사(수)조서(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2. 노후 화재진압장비 교체 및 보강으로 신속하고 안전한 현장 대응능력 향상 및 변화하는 재난여건에 대응하고자, 화재진압장비 소모품을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센터에서는 소모품 수령 후 인수증을 12. 13(목) 까지 재난관리과로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8. 12. 12.(수) 나. 배정내역 : 개인로프 주머니 등 11종 120점 / “붙임 1” 참조 다.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붙 임 1. 화재진압장비 구매 소요량 목록 1부. 2.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안희 재난관리과장 12/11 김용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03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16747283
20210924151743
본청
재난관리과-8033
D0000035123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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