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6호 서식(2)>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전화: 02-2133-0245 전송: 02-2133-0393 정보서비스과 담당사무관 : 안옥연 담당자 : 변경남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주무관 정보서비스과장 등록번호 : 정보서비스과-7588 변경남 김선국 12/11 안옥연 시행일자 : 2018. 12. . 부분공개(7) 제 목 : 생각마루 카페트 교체비용 지급 주무관 협조 예산과목 : 도서관 및 독서문화 진흥, 서울도서관 운영, 정보자료관리 및 자료실운영관리, 사무관리비(100-201-01) 생각마루 계단의 카페트를 교체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합니다. 가. 건 명 : 생각마루 카페트 교체비용 지급 나. 지출금액 : 금2,057,000원(금이백오만칠천원) 다. 구입내역 : 카페트 교체 라. 구입업체 : 마. 지출방법 : 법인카드 결재 후 카드결재계좌에 입금 붙 임 : 1. 서울도서관 생각마루 카페트 교체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4. 물품검(사)수조서 1부 5. 신용카드 매출전표 1부. 6. 방염성능검사 결과통보서 1부. 끝. 박원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과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생각마루 카페트 교체비용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2,057,0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이백오만칠천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8.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8.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744325
20210924151743
본청
정보서비스과-7588
D0000035115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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