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신)고객지원시스템 오픈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1.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시스템 오픈 계획(전산정보과-11828, 2018.12.10.)호와 관련입니다. 2. (신)고객지원시스템의 오픈을 위한 작업을 아래와 같이 실시 예정이며, 작업수행 동안 고객지원시스템 서비스가 전면 중단되니 해당기관 및 부서에서는 민원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8. 12. 13(목) 18:00 ~ 12.14(금) 07:00 나. 대상업무 : 고객지원시스템, 사이버고객센터의 온라인민원신청, 서울시 온라인민원시스템의 납부증명 발급, 대행업무지원시스템 계량기교체민원 업무 배정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 변경될 수 있음.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본부1-22(각과),상수사업소1-8,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정보시스템담당관),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2/11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박영미 시행 전산정보과-1182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16740040
20210924151743
본청
전산정보과-11829
D0000035119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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