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신)고객지원시스템 오픈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신)고객지원시스템 오픈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1.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시스템 오픈 계획(전산정보과-11828, 2018.12.10.)호와 관련입니다. 2. (신)고객지원시스템의 오픈을 위한 작업을 아래와 같이 실시 예정이며, 작업수행 동안 고객지원시스템 서비스가 전면 중단되니 해당기관 및 부서에서는 민원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8. 12. 13(목) 18:00 ~ 12.14(금) 07:00 나. 대상업무 : 고객지원시스템, 사이버고객센터의 온라인민원신청, 서울시 온라인민원시스템의 납부증명 발급, 대행업무지원시스템 계량기교체민원 업무 배정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 변경될 수 있음.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본부1-22(각과),상수사업소1-8,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서 울 특 별 시 장(정보시스템담당관),서울시설공단이사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2/11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박영미 시행 전산정보과-1182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신)고객지원시스템 오픈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829 생산일자 2018-12-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511941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