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보도국-8319 결재일자 2018.12.1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교통정보전문관 생활정보센터장 보도국장 김미선 김창래 12/11 김종필 협조 교통정보팀장 박재근 2018년 11월 교통/생활정보 수집처리 현황 보 도 국 [생활정보센터] 2018년 11월 교통/생활정보 수집처리 현황 □ 교통정보 생산 및 처리 구분 접수건수 일평균 처리별 전화 SMS SNS 기타 전화 SMS SNS 기타 방송 참고 11월 35,608 1,186 35,018 590 1,437 54 10 34,107 47.9 1.8 0.33 1,136.9 4.04 % 0.15 % 0.03 % 95.78 % 4.04 % 0.15 % 0.03 % 95.78 % 98.34 % 1.66 % 누계 411,229 1,231 404,287 6,942 19,639 821 61 390,708 58.8 2.46 0.18 1,169.78 4.78 % 0.2 % 0.01 % 95.01 % 4.78 % 0.2 % 0.01 % 95.01 % 98.31 % 1.69 % ○ 11월 35,608건(평균 1,186건)수집되어 일평균 1,167건 방송처리 ○ 전월대비 일평균(1,287→1,167건) 9.32% 감소 □ 제보자 유형별 정보처리 현황 제보자별 처리별 통신원 시민 경찰 tbs정보센터 UTIS 기타 합계 방송 11월 594 264 203 29,842 65 4,050 35,018 누계 8,169 3,285 2,038 341,992 817 47,986 404,287 긴급 11월 2 2 0 40 0 6 50 누계 14 51 22 485 1 111 684 참고 11월 526 30 5 18 0 11 590 누계 6,175 381 22 267 6 91 6,942 계 11월 1,120 294 208 29,860 65 4,061 35,608 누계 14,344 3,666 2,060 342,259 823 48,077 411,229 ※긴급정보(방송처리에 포함된 건수) ○ tbs정보센터(CCTV 모니터링): 34,149건→ 29,482건) 전월대비 13.67% 감소 ○ 기타(기타유관기관+UTIS정보 : 4,526건→ 4,115건) 전월대비 9.07% 감소 □ 통신원 및 시민 제보 / 긴급정보 처리 구 분 제 보 건 수 긴급정보 건수 통신원 증감율(전월대비) 시 민 증감율 11월 1,120 -10.69 % 294 6.14 % 50 누 계 14,344 3,666 684 ○ 전월대비 통신원(1,254건→1,254건) 10.69% 감소, 시민(277건→277건) 6.14% 감소 ○ 전월대비긴급정보(62건→50건) 19.35% 감소 □ 기타 유형별 업무 처리 현황 구분 단순정보 사고 공사 행사/집회 재해 일반기타 분실물 도난차량 수배 합계 11월 5,828 8,550 19,503 1,194 461 72 0 0 0 35,608 누계 119,236 99,367 172,712 13,514 5,716 682 0 0 2 411,229 ○ 교통정보(단순정보+사고)는 14,806건으로 36.48%, 생활정보(공사+행사...수배)는 25,778건으로 63.52%로 유지됨 □ SNS(트위터,페이스북).SMS(문자)서비스 처리 구분 트 윗 페이스북 활용정보 계 일평균 SMS SNS 11월 2,727 350 54 10 3,141 104 누계 28,872 4,634 821 61 34,388 102 ○ 트위터(2,838→2,727건) 전월대비 111건 감소, 3.91% 감소 ○ 페이스북(441→350건) 전월대비 91건 감소, 20.63% 감소 ○ SNS별 팔로워 : 트위터 7,183명, 페이스북 1,022명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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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51743
본청
보도국-8319
D0000035115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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