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불편 및 운전원 불친절 시정 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불편 및 운전원 불친절 시정 요청 안녕하세요 먼저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센터의 차량 공급에 비해 이동수요가 월등히 많아서 연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콜 관제시스템 개선 및 바우처택시 확대 등 다각도로 개선추진을 하여 배차 대기시간을 줄여 드리려고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차량 배차 중에 운전기사가 이용자에게 빨리 나오라고 하는 이유는 승차를 늦게 하면 전체적인 콜 효율이 저하되고 그만큼 다른 분들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 이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분 이내에 탑승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간혹 일부 기사가 너무 다그치는 경우가 발생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안내하는 말투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위의 답변은 일반적인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린 것이며, 불친전한 기사가 누구인지 센터로 제보해 주시면 더 정확하게 답변하고 시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향후, 콜연결 및 친절에 더욱 만전을 기하여 이용자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경자인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2/07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199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불편 및 운전원 불친절 시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1993 생산일자 2018-1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50903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