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소방차 통행로 노면표시 설치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127(2018.1.4.)호 『2018년 강남소방서 소방용수 업무추진 기본계획 보고』 나. 市.재난대응과-1950(2018.1.26.)호 『2018년 소방용수 업무 관련 예산 배정 알림』 다. 市.재난대응과-7285(2018.4.6.)호 『소방안전 디자인 표준화 계획에 따른 우선 시범설치 요청』 라. 市.재난대응과-25845(2018.11.29.)호 『교통안전시설 개선 설치 및 검토의견 알림(정차금지지대)』 2. 2018년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을 위한 소방관서 차고지 앞 디자인 표준화 노면표시 및 골목길내 교차로 정차금지지대 설치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대 상 : 5개소 1) 디자인 표준화 노면표시(2개소) : 본서 및 수서119안전센터 차고지 앞 노면 2) 정차금지지대(3개소) : 선릉로6길 29(소방차통행불가지역-달터마을), 도산대로19길 34(소방차통행곤란지역), 개포로25길 25(화재없는 안전마을-재건마을) 나. 소요예산 : 금3,000,000원(금삼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다. 예산과목 : 소방용수시설 설치 및 보수 / 소방차 통행로 환경개선 / 40101-시설비 라. 예산배정 : 재난관리과(금2,250,000원), 예방과(금750,000원) 마. 공사업체 : 바.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예방과 신용카드 결제 후 자동이체 통장에 입금조치 사.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10일 이내 아. 검사(수)방법 : 서울특별시 노면표시 공사 시방서에 따른 관능검사 자. 검사(수)자 : 각 부서 진압대장(팀장) 및 용수·예방담당 【신용카드 사용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 Ⅳ.「신용카드 및 현금영수증카드 사용요령」 ??지방자치단체 재무회계규칙 123조「검사 또는 검수자의 지정 및 입회」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노면표시 설치대상 현장사진 및 위치도 1부. 5. 노면표시 공사 규격서 1부. 끝. 담당자 이상희 대응총괄팀장 신자행 재난관리과장 임남길 소방서장 12/06 김시철 협조자 예방팀장 조규철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시행 재난관리과-11848 ( ) 접수 ( ) 우 06171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2-1190 /전송 02-553-3199 / hyggelife@seoul.go.kr / 부분공개(6)
16710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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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11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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