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택시기사 교육 요청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교통정책에 관심을 갖고 택시 서비스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탑승하신 택시에서 원치 않는 라디오 청취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라디오를 꺼달라는 요청을 거부하는 택시기사에 대해서는 불친절 관련 신고를 해주시면 해당 기사에 대한 직접적인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고, 매년 시행되는 택시 운수종사자 보수교육에서도 전체 택시기사들의 친절응대에 대한 내용을 더욱 강화하여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안전한 택시가 되도록 교육을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택시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무관 유은녕 택시서비스팀장 김혜경 택시물류과장 12/05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40349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27 /전송 02-2133-1050 / yen3846@seoul.go.kr / 부분공개(6)
16704264
20210924153640
본청
택시물류과-40349
D00000350764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