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상담사 연결이 안된 이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상담사 연결이 안된 이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이 지난 11월 28일 23시경 120다산콜센터에 전화하였을때 전화벨만 울리고 상담사는 연결이 잘되지 않았던 것은 당시 120다산콜센터에 일시적 장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120다산콜센터 시스템은 2007년도에 도입한 노후화된 시스템으로서 간혹 콜센터시스템 간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현재 120다산콜재단에서 성능이 강화된 신규 콜센터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으며, 2019년 상반기 중 완료 예정입니다. 향후에는 좀 더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오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참고로, 전화연결이 잘 안되실 경우에는 문의하실 내용을 02-120번으로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 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서울스마트불편신고’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불편 신고를 하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12/0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211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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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상담사 연결이 안된 이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211 생산일자 2018-12-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50744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