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전화: 02-2133-6316 전송: 02-2133-0744 총무과 총무과장 : 황차호 : 담당자 : 김승환 rassiis@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총무과장 등록번호 : 총무과-12513 김승환 12/04 황차호 시행일자 : 부분공개(5 6) 제 목 : 항온항습기 가습실린더 구매설치 비용지출 주무관 주무관 협조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총무과, 문화예술 진흥, 미술관 유지보수, 시립미술관 유지관리,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1. 총무과-12058(2018.11.20.)호와 관련입니다. 2. 시립미술관 수장고의 항온항습기의 원활한 기능을 위해 가습실린더를 구입교체 설치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항온항습기 가습실린더 구매설치 비용지출 나. 지급금액 : 다. 지급업체 : 라. 지급방법 : 업체 계좌로 입금 붙 임 : 1. 항온항습기 가습실린더 교체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작업사진, 전자세금계산서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고은미 김현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항온항습기 가습실린더 구매설치 지 급 발 의 인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690885
20210924154723
본청
총무과-12513
D00000350563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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