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영상창작가 2차 온라인 홍보 결과 보고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0629 결재일자 2018.12.4.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협력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최애정 김은혜 12/04 이종선 서울영상창작가 2차 온라인 홍보 결과 보고 2018. 11.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서울영상창작가 2차 온라인 홍보 결과 보고 2018 서울영상창작가 콘텐츠 확산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하여 진행한 2차 온라인 홍보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 「2018 서울영상창작가 운영계획」(뉴미디어담당관-956/‘18.1.30) ? 「2018 서울영상창작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라인 홍보(2차) 추진계획」(뉴미디어담당관-9347/‘18.10.26.) ?? 추진개요 ? 추진기간 : ´18. 11. 9. ~ 12. 31. ※ 결과보고 :. 12/3 기준 ? 추진내용 : 2018 서울영상창작가 채널 운영 및 활성화, 온라인 홍보 등 - 서울영상창작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운영 - 서울영상창작가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제작 - 주요 이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소셜미디어(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광고 집행 ? 소요예산 : 22,000천원(부가세 포함) ?? 세부 추진내용 ?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및 콘텐츠 발행 - 유튜브 계정 운영 : 콘텐츠 13건 발행 -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 콘텐츠 8건 발행, 구독자 1,160명 확보 ? 채널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 및 확산 - 티저 형태의 비하인드 컷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 및 확산 : 총 5건 서울 김장 문화제 수능 끝나고 서울여행 90년대 아날로그 여행 추운 겨울 따뜻한 전통찻집 아날로그 감성 그대로 <오래가게> - 영상 주목도 및 클릭 유도를 위한 썸네일 디자인 별도 제작 : 총 6건 ? 주요 이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소셜미디어(유튜브) 광고 집행 - 주요 정책 또는 이슈 관련 콘텐츠를 선별, 유튜브 소액 광고 집행을 통해 시정 관심도를 높이고 채널 유입률 제고 구분 매체 노출수 시청수 시청률 디스커버리 광고 유튜브 ?? 향후계획 ?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지속 관리 : 콘텐츠 발행, 구독자 유입 등 ? 영상창작가 시정콘텐츠 제작기 등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획 및 제작(2편) - 피아노팀 12월 콘텐츠(덕수궁, 광화문 광장 배경) 비하인드 스토리 등 ? 유튜브 디스커버리 광고 추가 집행(5편) 등.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영상창작가 2차 온라인 홍보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0629 생산일자 2018-12-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애정 (02-2133-6499) 관리번호 D00000350542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뉴미디어콘텐츠기획관리 > 온라인시정홍보콘텐츠제작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