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대기오염 대응 상황실 운영에 따른 비상근무 명령 1. 대기관리과-8175호(2017. 4. 20.)와 관련입니다. 2. 시민의 건강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미세먼지 예·경보제 시행의 일환으로 아래와 같이 대기오염 대응 상황실 운영 및 비상근무를 실시하여 업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상황실 운영 개요 》 가. 주요업무 : 모니터링, 경보 발령·해제, 상황 전파, 민원 및 언론 대응 등 나. 운영방법 1) 평일 : 대기정보팀 전담 운영 2) 토, 일요일, 공휴일 : 휴일 상황실 비상 근무명령에 의해 운영(붙임 1) ※ 미세먼지 상황발생시 보환연 2인 1조, 자치구 최소 1인 근무 다. 행정사항 : 근무명령에 따라 8시간 이상 초과 근무한 경우 대체휴무 가능 ※ ‘시간외 근무수당’과 중복 불가 붙임 : 1. 휴일 상황실 비상근무자 명단(‘18.12~’19.1) 1부. 2. 미세먼지 예경보제 시행 계획 1부. 3. 미세먼지 경보 발령 및 해제 보도자료 1부. 끝. 주무관 최홍석 주무관 이준복 대기정보팀장 김학춘 대기정책과장 11/30 권민 협조자 시행 대기정책과-15223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3638 /전송 02-2133-1025 / choehongseok@seoul.go.kr / 부분공개(6)
16662966
20210924160308
본청
대기정책과-15223
D0000035033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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