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옥내누수진단 서비스 업무 개선사항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옥내누수진단 서비스 업무 개선사항 1. 급수설비과- 2497(2014.4.18.)호와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같이 옥내누수진단 서비스 업무는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2차 민원이 발생되고 있어 통보하오니, 3. 소속 직원 및 검침원 등에 대한 개선사항 교육 등을 실시하여 시민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주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주요 개선사항: 주택(가정용)에 한하여 시행 ※ 빌딩, 학교 등 일반건물 및 공동주택의 공용배관은 진단대상에서 제외하고 근린생활 및 주택의 경우 주택 부분에 대하여만 실시 나. 시행일자: 2014. 5. 07일 접수분부터 시행 4. 특히, 수도계량기 검침 시 격증안내문 부착함에 있어서 옥내누수진단 서비스 부분은 가정용에만 안내가 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4년 옥내누수탐지 추진방안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요금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현장민원팀장 김경환 현장민원과장 11/30 이원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2013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http://water.seoul.go.kr 전화 3146-2501 /전송 3146-2509 / fish886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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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내누수진단 서비스 업무 개선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0133 생산일자 2018-11-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환 (3146-2501) 관리번호 D000003502938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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