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접수번호: 20501~25000)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접수번호: 20501~25000) 1. 서울특별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개선명령 및 준수사항 [서울시 공고 제2015-1678호(2015.9.17.)] 및 택시 불친절 민원 처분방법 개선계획 [서울시 택시물류과-19345 (2015.7.13.)]과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센터에 접수된 불친절 신고(승객의 경로선택 요청 거부, 반말, 욕설, 폭언, 성희롱, 승객에게 불쾌감이나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행위) 중 지도교육에 해당하는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귀 조합에서는 신뢰받는 선진 서울 교통이 확립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라며, 친절 교육결과를 2018.12.28(금)까지 서울시 교통지도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육 대상 신고내역서 - 446건 붙임 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신고 내역서(접수번호: 20501~25000)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이미현 교통불편신고조사팀장 교통지도과장 11/29 김정선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67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서소문청사 1동 2층 교통지도과 / 전화 02-2133-4602 /전송 02-2133-4906 / lmihyou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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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택시 불친절 민원사항 통보(접수번호: 20501~25000)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6729 생산일자 2018-1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미현 (02-2133-4602) 관리번호 D00000350171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