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현장대응단장) (경유) 제목 74. 현장도착시간 확인 요청 1. 현장대응단-3199(2018.2.21.)호“2018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과 관련입니다. 2. 현장도착 지연사유가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확인 요청합니다. 가. 발생일시 : 2018. 10. 27. 21:21:34 나. 재해종류 : 화재 다. 재해번호 : 라. 차량번호 : 용산26호(이태원 펌프차) 마. 지연사유 : 이태원119안전센터에서 용산26호 출동시 최초지령이 로 표시되어 주변 까지 진입하여 확인하던 중, 무전으로 출동장소가 변경()되어 이동하였음. 이로 인해 현장도착시간이 지연됨. 붙임 증빙자료 1부. 끝. 용산소방서장 담당자 박정원 지휘3팀장 정갑진 현장대응단장 11/29 이성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8034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2-89)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793-0119 /전송 02-792-5117 / pjw17@seoul.go.kr / 부분공개(6)
16644327
20210924160836
본청
현장대응단-8034
D00000350171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