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용역계약 의뢰(도심 관광버스 주차수요 조사용역) 1. 주차계획과-14797(2018.11.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중인 「도심 관광버스 주차수요 조사용역」에 대한 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 도심 관광버스 주차수요 조사용역 나. 소요예산 : 금13,200,000원(금일천삼백이십만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0일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 사유 : 추정가격 1천5백만원 이하 소액이며, 주차수요 조사 관련 용역사업을 수행한 경험이 많아 우리시 시정 이해도가 높은 업체 선정 마. 업체명 : - 주소 : - 대표 : 바. 예산과목 : 도시교통본부 주차계획과, 주차장 확충 및 관리, 주차장 건설 및 운영관리(주차장관리계정), 도심권 관광버스 주차수요 분산대책, 사무관리비(201-01) 사. 이호조 지출품의번호 : 127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및 증빙자료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주차계획과장 주무관 전진수 주차계획팀장 최광운 주차계획과장 11/28 이병수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주차계획과-1480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6층 / 전화 02-2133-2354 /전송 02-2133-1051 / sniperjjs@seoul.go.kr / 부분공개(6)
16642168
20211012232441
본청
주차계획과-14807
D00000350121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