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간이소화기 등 9종 131점)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의뢰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간이소화기 등 9종 131점)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의뢰 1. 관련문서 가. 市재난대응과-24633(2018.11.13.)호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관련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7874(2018.11.26.)호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7931(2018.11.27.)호 “물품검사(수)조서(119동행 운영 필요물품 구매)” 2. 우리 서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간이소화기 등 9종 131점) 구매에 따른 대금 지급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명 :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 간이소화기 등 9종 131점 다. 임금금액 : 금800,000원(금팔십만원정)-부가세포함 라. 구매업체 : 마. 예산항목 : 재난대응능력 향상 / 사무관리비 바. 구매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 카드 결제 사. 이체계좌 : 우리은행 1006-001-286730(재난관리과) 붙임 1.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계획 보고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등 사본(레스큐탑) 1부. 5. 2018년 119동행프로그램 운영 필요물품 구매 사양서 1부. 6. 물품검사(수)조서(119동행 운영 필요물품 구매) 1부. 7. 물품검사(수) 내역서 1부. 8. 물품수령서, 물품출급서 1부. 9. 거래명세표 1부. 10. 신용카드영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병기 구조팀장 주원석 재난관리과장 11/27 박상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93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482-9119 /전송 475-0119 / kbgi2923@seoul.go.kr / 부분공개(6)
16630936
20210924161919
본청
재난관리과-7934
D0000034996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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