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입찰계약 체결 의뢰(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 운영 용역) 1. 소상공인지원과-15030(‘18.11.23)호와 관련입니다. 2. 『2018 서울크리스마스마켓』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에 따라 계약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개요 - 일 시 : 2018. 11. 22.(목), 10:00 ~ 12:00 - 장 소 : 서울시청 무교청사 7층 대회의실 - 제안서 평가 참여업체 : 2개업체 - 평가결과 구 분 업체명 대표자 연락처 비 고 우 선 협상대상자 차순위 협상대상자 붙 임 1.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결과보고 1부 2. 제안서 평가 관련 서류 일체. 3. 과업내용서 1부. 끝. 소상공인지원과장 주무관 김윤수 푸드트럭활성화팀장 김형국 소상공인지원과장 11/26 이성은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지원과-1513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 전화 02-2133-5536 /전송 02-2133-0714 / yunsukim@seoul.go.kr / 부분공개(6)
16622371
20210924161919
본청
소상공인지원과-15136
D00000349920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