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하반기 개인보호장비 실태점검 계획 알림 1. 서울특별시 소방공무원 개인보호장비 표준관리지침 제20조 “장비관리 실태점검” 관련입니다. 2. 위 와 관련 2018년 하반기 개인보호장비 관리 및 119행정정보시스템 개인보호장비 관리카드 실태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점검일시 : 2018.11.29.(목) ~ 11.30(금) (2일간) 나. 대 상 : 강남소방서 전 직원 다. 점검내용 - 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 본인 확인 여부 - 개인보호장비 현행화 및 보유장비 관리상태 확인 등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 서무(물품 담당)는 비번자(2팀, 3팀) 및 근무자 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 출력하여 본인 보유수량 확인 후 개별 서명 후 지급카드 보관 하고. 나. 개인별 지급카드 미확인 직원은 119행정정보시스템 개인보호장비 본인확인 후 지급카드 출력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실태 점검 결과 분실 또는 훼손으로 인한 사용불가 장비는 개인보호장비 관리지침 “제16조” 에 의한 변상조치되오니 개인보호장비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서울시 소방공무원 개인보호장비 표준 관리 지침 1부. 2. 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 미 확인자 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영동119안전센터장,역삼119안전센터장,수서119안전센터장,개포119안전센터장,세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지성연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11/26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7020 ( ) 접수 ( ) 우 05649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56-2739 /전송 02-566-5695 / 2014@seoul.go.kr / 부분공개(5)
16617195
20210924162451
본청
소방행정과-17020
D0000034982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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