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표지판 등 22종 165점)구매 (인수) 현황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현장대응단-3485(2018.2.26.)호“긴급구조통제단 운영 예산(사무관리비) 재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7195(2018.11.12.)호“긴급구조통제단 운영 물품(표지판 등 22종165점)구매 계획” 다. 재난관리과-7416(2018.11.20.)호“물품검수(사)조서” 2. 위 호와 관련하여 긴급구조통제단 가동 및 재난 출동시 필요한 운영물품(표 지판 등 22종 165점)구매가 완료되어 인수장비 현황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 오니 물품 관리 업무에 의거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인수(구매)일자 : 2018.11.19 나. 장비보관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붙 임 1. 긴급구조통제단 장비 현황 부. 2. 구조장비 인수증(예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희대 구조팀장 서상식 재난관리과장 11/22 박선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465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 전화 02-382-0119 /전송 02-389-0674 / u9221@seoul.go.kr / 부분공개(5)
16596030
20210924163922
본청
재난관리과-7465
D000003496494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