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 변경계약 체결 알림(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청계천박물관장 (경유) 제 목 물품 변경계약 체결 알림(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1. 계약변경 의뢰(납품기한 연장)(청계천박물관-2327호, ’18.11.9.)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서 의뢰한 사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을 체결하였으니 납품기한 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토록하여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나. 계 약 자 : 주식회사 브이플랩(대표 : 오유미) 다. 계약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특허) 라. 변경계약일자 : 2018.11.13. 마. 변경내용 구 분 계약변경 전 계약변경 후 변경 사유 계약금액 금39,600,000원 좌 동 - 계약기간 2018.9.17.~2018.11.15. 2018.9.17.~2018.12.15. 납품기한 연장 1) 서울시 유무선 통합 홈페이지 개편 오픈 2) 완성도 제고를 위해 제품 성능개선 반영 붙임 : 1. 물품 변경계약서 1부. 2. 계약보증서 1부. 3. 합의각서 1부. 끝. 경영지원부장 주무관 김남희 주무관 조재영 총무과장 허혜경 경영지원부장 11/22 代허혜경 협조자 시행 총무과-12051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신문로2가)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12 /전송 / aqua0817@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 변경계약서.pdf

    비공개 문서

  • 계약보증서.pdf

    비공개 문서

  • 합의각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물품 변경계약 체결 알림(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2051 생산일자 2018-11-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남희 (02-724-0112) 관리번호 D0000034964701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서울역사박물관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