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8.11.22.)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8.11.22.) 우리 사업소에 접수된 민원중 금일 처리하여야 할 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 ? 지연처리 민원 현황를 통보하오니 스피드지수를 염두에 두고 처리 바라며, 늦어도 민원처리기한 내에 반드시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금일 처리할 민원 내역 민 원 명 신청자 주소 처리기한 담당자 처리부서 처리단계 - - - - - - 【2018.11.22.(목) 09:00현재】 나.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18.1.01.~11.21.(수)18:00】 민원명 금월 누계 합계 0 6 명의변경 0 1 자가검침 0 2 급수중지해제 0 1 민원검정 0 1 굴착복구공사 0 1 다.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18.1.01.~11.21.(수)18:00】 부서명 일일실적 연간누계 전일(2위) 금일(1위) 증감 전일(2위) 금일(2위) 증감 평 균 89.52 90.37 0.85 89.25 89.25 0 행정지원과 90.00 91.02 1.02 90.50 90.50 0 요금과 91.49 88.97 -2.52 89.01 89.01 0 현장민원과 84.62 89.68 5.06 83.86 83.87 0.01 급수운영과 95.39 86.86 -8.53 89.63 89.64 0.01 시설관리과 89.17 84.24 -4.93 88.45 88.44 -0.01 ※ 최근 2개월 본부평균 : 87.27 붙 임 :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황일연 민원총괄팀장 조인택 행정지원과장 11/22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752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37 /전송 3146-3878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8.11.22.)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4752 생산일자 2018-11-2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일연 (3146-3837) 관리번호 D00000349620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