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방활동정보카드 자체점검 및 확인 계획 알림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소방활동정보카드 자체점검 및 확인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청훈령 제2호『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나. 소방행정과-1651(2018.2.8.)호『2018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다. 예방과-876(2018.11.5.)호『2018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계획알림』 라. 재난대응과-25204(2018.11.21.)『소방활동정보카드 평가 계획 알림』 2. 소방재난본부 평가대비 2018년 하반기 소방활동정보카드 점검 및 확인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준비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자체점검 및 확인계획 가. 기 간 : 2018. 12. 1. ~ 12. 4. (4 일간) 나. 대 상 : 2018. 6. 1. ~ 11. 30.까지 정비 및 보완한 대상 (특급,1급소방대상물:연1회 / 2,3급소방대상물:2년에1회) 다. 방 법 : 각 부서장 책임하에 자체계획 수립 추진 라. 확인내용 : 평가대상물 충실성 및 활용성 평가 - 충실성 : 소방대상물에 대한 입력내용(최신자료 현행화) - 활용성 : 소방차량 부서 선정 및 화재진압계획도 등 4. 결과조치 평가 대상물 중 미흡 부분에 대해서는 재입력 조치 5.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2018. 11. 30.기준 소방활동 정보카드 정비목록을 붙임 서식에 의거 2018. 11. 30.(금) 15:00한 제출하여 주시고, 나. 제출서식(붙임 6)은 센터 임의대로 절대 변경하지 말고 양식에 맞게 보고 하기 바라며,(글씨체,크기 등) 다. 2019년 상반기 성과평가에 차질이 없도록 향후 지속적인 보완조치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방재난본부평가 일정 참고 ? 기 간 : 2018. 12. 5. ~ 2018. 12. 12.(기간중 4일) ? 자료제출 : 2018. 12. 3. 한 붙임 1. 2018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1부. 2.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기입 방법 1부. 3. 소방활동정보카드(작성예시) 1부. 4. 소방활동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 1부. 5.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평가표 1부. 6. 소방활동정보카드 제출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현요인 대응총괄팀장 조동건 재난관리과장 11/21 조정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451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652-5083 /전송 02-2652-2286 / siren6387@seoul.go.kr / 대시민공개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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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활동정보카드 자체점검 및 확인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451 생산일자 2018-11-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현요인 (02-2652-5083) 관리번호 D000003495606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관리 > 화재진압계획수립및시행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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